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너의 조각들] "범죄 스릴러" 엄마의 정체?

by 지금필요한것 2022. 3. 3.

너의 조각들

[영화 너의 조각들] "범죄 스릴러" 엄마의 정체?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넷플릭스에서 개봉 예정인, 너의 조각들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넷플릭스에서 눈팅하다가, 곧 개봉 예정이라 주인공 및 주요 줄거리, 몇부작, 개봉일 등을 조사했어요! 여러분들께도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ps. 이번에 처음 개봉하는거라 아직까지, 너의 조각들 드라마는 시즌1이네요! 

영화 너의 조각들 기본 정보

  • 감독 : 샬럿 스타우트
  • 배우 : 토니콜렛, 벨라 헤스콧, 제시카 바든, 조 뎀시, 오마리 하드웍, 제이컵 시피오, 데이비드 웬햄, 길 버밍엄, 아론 제퍼리
  • 장르 :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드라마
  • 관람 등급 : 청불
  • 개봉일 : 2022년 3월 4일 금요일
  • 몇부작 : 8부작

 

줄거리 : 한가로운 어느 날, 소도시에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갑자기 발생한 폭력사태 총격전이 벌어지자, 한순간에 돌변해 버린 엄마의 모습이 낯선 딸. 그녀는 엄마의 지난 과거를 알고자 뒷조사를 하게 되는데...

 

배우 소개 : 벨라 헤스콧 (딸)

벨라 헤스콧 or 벨라 히스코트 그녀는 오스트레일리아 배우이며 87년생 36살로 굉장히 동안인 얼굴이다.

그녀는 "유물의 저주" , "50가지 그림자",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에서 주연을 맡았지만, 아직 우리에게는 낯선 얼굴이기도 하다. 과연 이번 너의 조각들에서 그녀의 이름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을지 같이 지켜보면 좋을 것 같다.

벨라 헤스콧 인스타 : @bellaheathcote

벨라 히스코트
벨라 히스코트

배우 소개 : 토니 콜렛 (엄마)

영화에서 벨라 헤스콧의 엄마역을 연기한 그녀도 역시 호주 출신으로 나이는 51살이다. 하지만 그녀도 51살이라고 하기엔 굉장히 동안인 얼굴이다. 그녀는 총 60작품 이상을 영화, 드라마에 출연을 한 바 있으며, "트리플 엑스 리턴즈", "나이브스 아웃"과 같은 영화에 조연과 주연을 맡았다. 하지만 토니 콜렛도 한국에서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다. 같은 호주 출신의 딸과 엄마를 연기해서 그 둘의 호흡이 기대된다.

토니 콜렛

 

영화 너의 조각들 줄거리

너의 조각들

주인공 딸의 직업은 경찰, 그녀는 지난 자신이 원하는 직업은 아니었지만, 엄마와 함께 행복한 나날들을 같이 보내고 있었다.

너의 조각들

하지만 어느날, 늘 오던 카페에서 의문의 총격 사태가 발생하는데

너의 조각들

그녀는 경찰임에도 그 범인을 제압하지 못하고 엄마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게 되는데

너의 조각들

순간 엄마는 사랑하는 자기 딸을 위해서 몸을 던지고 딸을 구한 동시에

너의 조각들

총을 들고 있던 범인을 한순간에 제압하고, 딸과 시민들의 목숨을 구하게 된다.

너의 조각들

그저 평화롭기만 했던 소도시에서, 그저 평범했던 엄마의 모습에 당황한 딸, 그리고 엄마의 정의로운 행동이 뉴스까지 나오자...

너의 조각들

주인공 벨라는 엄마가 누구인지, 아니면 지난 엄마가 어떤 일을 했는지 뒷조사를 하게 된다.

너의 조각들

과거 오페라에서 피아노를 연주한 벨라, 더 알아갈 것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너의 조각들
너의 조각들

그저 딸은 엄마를 잘 안다고 생각했지만 엄마의 정체를 알아낼 수 있을까

너의 조각들

그런데, 엄마는 어느순간부터 딸을 숨기려고 시도하고, 딸을 도망치게끔 하는데

너의 조각들

엄마의 행동에 의문을 품게되지만, 엄마의 뜻대로 숨어서 지내기로 떠난다.

너의 조각들

엄마는 딸에게 전화도, 인터넷도 심지어 문자까지 하지 말고 숨어있으라고만 하는데...

너의 조각들

왜 그렇게 해야 하는지 이해 못 하는 딸과 그리고 그 이유를 절대 말을 해주지 않는 엄마 사이의 갈등이 고조된다.

너의 조각들

딸은 엄마의 옛 과거를 파해치게 되고... 예고편이 끝이 난다.

너의 조각들
너의 조각들

 

[영화 너의 조각들] "범죄 스릴러" 엄마의 정체?

영어 제목은 Pieces of her 인데, 넷플릭스에서 동일한 영화 제목 때문에, 이름을 너의 조각들로 지은듯하다. 

영화 너의 조각들의 "Pieces of her" 의 스릴러 소설로 세계적인 작가의 원작을 토대로 만들어진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 제작하였다.

뉴욕 타임즈의 베스트셀러 작가인 카린 슬로터는 한국에서는 유명하지 않지만 북미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작가라서 이번 너의 조각들도 비트를 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총 8부작으로 편당 1시간 분량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분량이 긴 만큼 많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갈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그리고 관람등급이 청불이라는 점에서 높은 수위, 과격한 액션신, 그리고 잔인한 장면 등이 나올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제목이 "너의 조각들" 인것 만큼 그녀의 조각들은 어떤 단서와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하다.

"엄마 누구야?" 에서 엄마의 정체성에 대해서 궁금해진 딸, 과연 영화는 어떻게 풀어나갈지 지켜보면 좋을듯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너의 조각들" 총 8부작으로 3월 4일 넷플릭스에서 개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