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소년심판 등장인물 아역 : 백성우, 한예은

by 지금필요한것 2022. 3. 1.

 

넷플릭스 백성우

넷플릭스 소년심판 등장인물 아역 : 백성우, 한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심판이 2022년 2월 25일에 개봉을 했는데, 다룰 내용이 많고, 10화 분량(9시간 29분)이라 이제야 리뷰를 하네요. 우선 드라마 본격 진행 전에 포스팅하고자 하는 배우가 있어서 먼저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이후 포스팅에서는 소년심판에 대한 조금 더 심층적인 포스팅을 준비하겠습니다.


백성우 역 , 아역배우 이연

 

넷플릭스 소년심판 1화, 처음 등장하는 사이코패스, 드라마 1화 초반부터 도끼로 등장을 아주 멋있게하고서 한예은과 함께 아이를 죽이는 죄를 범하고 만다. 처음에는 자기가 죄를 뒤집어쓰려고 했지만, 이후에는 같이 죄를 받게 된다.

 

넷플릭스에서 그래도 캐스팅에 신경을 써서, 김혜수, 이성민과 같은 큰 배우들을 캐스팅 시전을 했지만, 아역배우는 어쩔 수 없는 것일까? 거의 모르거나, 혹은 네이버 프로필에도 검색이 되지 않는 배우이기도 하다. 그중 이연(백성우)과 황현정(한예은)이 그러하다. 그렇지만, 무명배우임에도 전혀 어색함 없는 연기력으로 무려 10화의 드라마의 메인 예고편까지 장악했다.

그러면 소름끼치는 연기를 보여준 배우 이연, 소년심판, 백성우, 그리고 한예은을 소개해 드립니다.

 

백성우 역 아역배우 이연

넷플릭스 백성우
넷플릭스 백성우
넷플릭스 백성우

백성우 : "만으로 14살 안되면 죽여도 감옥 안 간다던데, 그거 진짜예요?"

라는 어마 무시한 대사를 퍼 부운, 배우 이연.

당시 백성우의 연기를 볼때에는, 그냥 어린 남자겠구나...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여자더라, 나이도 무려 만으로 27살, 95년생. 이연은 당시 만으로 14세 이하의 어린 남자아이를 연기해야하는데에도 불구하고 전혀 어색함 없이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었다고 생각된다. 

 

이연

드라마에서 본 백성우 모습과는 전혀다르네요!

이연

약간 보이쉬하면서 귀엽고 이쁘네요!

이연

본명은 정이연, 출생 1995년 02월 27일, 키 161cm, 45kg , 영화는 거북이가 죽었다, 담쟁이, 그리고 주목해야 할 점이 영화 D.P. 에도 출연을 했다고 한다. 

이후 백성우가 아닌, 정이연의 다른 연기도 기대가 되네요

 

 

한예은 역, 아역배우 황현정

소년범죄 1화 마지막 2화에 걸쳐 등장한, 한예은은 초등생 살인하는 일을 모의하고 계획적으로 토막낸 사건의 용의자다. 한예은은 극 중 이름이고, 본명은 황현정, 나이는 올해 19살 고3이네요. 배우 이연보다 더 나이가 어렸네요! 하지만 극 중에서는 나이는 더 많은...

소년심판 한예은
소년심판 한예은
소년심판 한예은

한예은의 극중 나이는 촉법소년 대상이 되지 않는 나이임으로 백성우를 설득시켜 자수하게 만든다.

이후, 백성우과 한예은의 관계를 의심한, 심 판사(김혜수)에 사건은 어떻게 진행될까.

소년심판 한예은

넷플릭스 소년심판이 개봉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아서 놀라운데요! 왜냐하면, 기존 영화 시장과는 다른, 넷플릭스라는 곳에서 이렇게 자주 대작이 발생하는 것을 보면, 언젠가는 영화관은 없어지고 넷플릭스관(?)만 남지 않을까 하네요! 그만큼, 넷플릭스의 영향력이 대단한 것 같고, 이렇게 좋은 드라마까지 생산해서 1석2조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소년심판 한예은

소년심판의 한예은에 대한 정보가 너무 부족했는데요!

인스타 아이디 @sulfur.hipipi1021 입니다. 아직 팔로워는 300명대로, 그렇게까지 사람들이 아직은 잘 모르는 것 같네요!

소년심판 한예은

소년심판이 첫 영화인지, 네이버 프로필에도 등장하지 않네요! 소년심판 이후에도 좋은 영화, 드라마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소년심판 한예은

넷플릭스 소년심판 아역배우들은 모두 무명배우이지만, 연기는 유명배우 못지않은, 혹은 그보다 더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옆에서, 이성민, 이무열, 김혜수가 연기를 잘 가르쳐줘서 그런지는 몰라도 전혀 어색함 없는 연기를 곧잘 보여줬다고 생각되네요!

소년심판 한예은

앞으로도 기대가되는 배우, 한예은 아니, 황현정 ㅎㅎㅎ 소년심판 임팩트가 아직까지...

소년심판 한예은

소년심판 한예은
소년심판 한예은

오늘은 아직까지 넷플릭스 1등을 유지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소년심판의 두 아역, 백성우와 한예은을 알아봤어요! 이후에는 소년심판 드라마에 대한 조금 더 심층적인 분석을 하는 포스팅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